신비주의 벗는 고윤정, '마니또 클럽' 나선다!
2026-01-22 12:53
신비주의 이미지가 강했던 배우 고윤정이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 고정 멤버로 나선다. 그동안 작품 활동에만 집중하며 연기로서 대중과 만나왔던 그녀의 파격적인 행보에 방송가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녀의 첫 예능 도전 무대는 MBC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마니또 클럽'이다.'마니또 클럽'은 '하나를 받으면 둘로 나눌 줄 아는 사람들'이라는 독특한 콘셉트 아래, 출연자들이 비밀리에 서로의 마니또가 되어 선물을 전달하는 '언더커버 선물 버라이어티'를 표방한다. 이미 1차 라인업으로 블랙핑크 제니, 덱스, 추성훈, 노홍철, 이수지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타들이 이름을 올려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고윤정은 이 화려한 라인업에 '히든카드'로 합류해 프로그램의 신선함을 더할 예정이다. 2019년 데뷔 이후 작품 홍보를 위해 토크쇼에 잠시 얼굴을 비춘 적은 있지만,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그동안 연기를 통해서만 대중과 만나왔기에 그녀의 예능 도전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대중에게 고윤정은 비현실적인 외모로 'CG 미녀'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실제 성격은 이와 정반대인 털털하고 소탈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인간 고윤정'의 꾸밈없는 모습과 반전 매력이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작품 속 캐릭터가 아닌, 그녀 본연의 매력이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다가갈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녀의 이번 선택은 배우로서의 이미지를 넘어 대중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려는 시도로 해석된다. 신비주의를 벗고 대중 친화적인 예능에 도전함으로써 활동 영역을 넓히고,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의지가 엿보인다. 쟁쟁한 예능인들 사이에서 고윤정이 어떤 역할과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가 프로그램의 핵심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화려한 출연진과 신선한 콘셉트, 그리고 고윤정이라는 히든카드가 만난 '마니또 클럽'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프로그램의 첫 방송은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10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ST 머니이슈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현재 국내 주식시장 "이것"최고치 경신...당장 매수해라!!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관절, 연골" 통증 연골 99%재생, 병원 안가도돼... "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
- 죽어야 끊는 '담배'..7일만에 "금연 비법" 밝혀져 충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