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영우, 울산 떠나 유럽행! 세르비아 즈베즈다와 150만 유로에 이적
2024-06-24 12:33
한국 축구 간판 풀백 설영우가 유럽 진출을 확정했다. 그는 황인범이 활약 중인 세르비아의 츠르베나 즈베즈다로 이적하기로 결정했다. 이적 협상은 울산 현대 FC와 즈베즈다 간에 마무리되었으며, 이적료는 약 22억3000만 원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설영우는 한국 축구팬들 사이에서 '유럽파'로 불리며, 그의 유럽 진출에 대한 의지는 강했다고 한 관계자는 전했다. 울산에서는 홍명보 감독의 애정을 받으며 A대표팀 데뷔는 '시간 문제'라는 평가를 받은 선수이다.
2004년 출생의 설영우는 최근 몇 년간 한국 축구의 주목받는 선수 중 하나로 떠올랐다.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와일드카드로 출전해 금메달을 목에 걸며 병역 특례를 받았으며 이는 유럽 진출을 앞당기에 했다.
현재 황인범이 활약 중인 팀으로 더욱 친숙한 즈베즈다는 세르비아 축구 최고 명문 팀 중 하나로서 유럽 리그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팀이다.현재 설영우는 고질병이었던 오른쪽 어깨 탈구 수술을 받은 후 재활에 집중 중이다. 이번 이적을 통해 울산을 떠나 유럽에서 제2의 인생을 새롭게 시작할 준비를 마쳤다.
한편, 울산은 설영우의 빈 자리를 메우기 위해 여름 이적 시장에서 대체 자원을 확보하는 작업에 백방으로 나섰다.
BEST 머니이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주름없는 83세 할머니 "피부과 가지마라"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비x아그라 30배!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
-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