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경호, 순직 해병대원 어머니에 사과 "할 일 못해 죄송"
2024-06-13 11:38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지난해 7월 폭우로 인한 실종자 수색 작전 중 순직한 해병대 채모 상병의 어머니의 편지에 대해 사과했다. 12일 추 원내대표는 12일 자신의 SNS에 "할 일을 다 하지 못해 죄송하다"며 7월 19일 채 상병 사망 1주기 이전에 사건 조사가 종결될 수 있도록 강력히 촉구하겠다고 밝혔다.
추 원내대표는 "같은 시대에 아이를 키우는 아비로서 감히 어머님께 비견할 수 없지만, 채 상병을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하기만 하다"고 전했다. 이어 "채 상병의 명예를 지키는 데 더 이상의 지체가 없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앞서 해병대는 채 상병의 어머니 A씨의 편지를 공개했다. A씨는 편지에서 아들의 사망 원인이 하루빨리 밝혀지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또한, 채 상병의 사망 원인을 수사하다 기소된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대령)에 대한 선처도 요청했다.
추 원내대표는 이에 대해 "수사단장은 현재 법원에서 재판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며, "법원의 결과가 나온 뒤 대통령의 권한과 범위에서 판단하고 결정할 수 있도록 건의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두 아이를 둔 아비의 심정으로 채 상병의 명복을 빌며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전했다.
BEST 머니이슈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월수익 3000만원 가능하다!? 고수입 올리는 이 "자격증"에 몰리는 이유 알고보니…
- [화제]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호관원" 100%당첨 혜택 난리나!!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목, 어깨 뭉치고 결리는 '통증' 파헤쳐보니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서울 천호” 집값 국내에서 제일 비싸질것..이유는?





















